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무료로 영어공부 해보시지요. 오디오클립 AudioClip

반응형

의 경우, 영어는 죽을 때까지 공부하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느슨해 지면 잊어버리고 그러다가 완전히 잊어버리고... 군불이 꺼지지 않도록 장작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편히 잊지 않고 영어를 내 곁에 두는 오디오 영어 공부 방법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없고 무료입니다. 유튜브로 영어공부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디오클립은 이름 그대로 귀로 듣는 영어라서 운전을 하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마땅히 영어회화 공부 소재가 없었다면, 작게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id1192635213


오디오 클립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처음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자신의 주제를 선택합니다. 어학공부가 목적이니 어학을 선택합니다.



영어 말고도 다른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식은 유튜브 채널 구독하는 것 처럼 콘텐츠를 구독하는 방식입니다. 알람설정을 하면 새로운 컨텐츠 등록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영어회화 클립 '오늘의 회화-영어'를 구독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광고와 과금없이 혼자 공부할 수 있습니다. 데이타가 없다면 마라 다운로드하고 청취할 수 있습니다. 워낙 보수적인 네이버 특성상 완성도 있는 채널만 있어서, 다양성은 떨어지는게 흠이지만 쉽게 누구나 시작할 수 있으므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