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기초, 히라가나 가타카나 표 쉽게 외우는 시작 일본어 어플(앱)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일본어 참 재미있습니다. 일본어를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행가서 주문할 정도는 됩니다.  일본어의 첫 걸음은 아무래도 히라가나와 가타카나지요. 저는 잠 머리가 좋지 않아서 외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히라가나는 그런대로 외우겠는데 가타카나는 비슷 비슷한게 많아서 많이 헷깔립니다. 


공부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본어 문장에서는 히라가나와 한자를 많이 쓰고 가타카나는 외국어 표기에 많이 쓰기에 외워도 금방 잊어버리기 일쑤입니다. 일본에 여행을 가거나 일본 방송을 보면 가타카나가 주로 나오기 때문에 무시할 수도 없습니다. 자 그럼 오늘 소개드리는 어플로 쉽게 외워 보시지요.

 

소리와 함께 문자가 보입니다. 다른 문자로 넘어가려면 문자를 쓸어 넘기면 됩니다. 위로든 아래든 자유롭게 넘기시면 공이 떨어지면서 다음 문자가 나옵니다.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한 기초 일본어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구성은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히라가나, 가타카나 그리고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용 한자 (2,136)자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가타카나 외우기가 끝나시면 상용한자를 외우세요. 외워 두시면 정말 쉽게 일본어를 배울 수가 있습니다.  


좀더 부연설명을 드리자면 별책이라는 개발사에서 나온 어플입니다. 이 개발사는 다양한 교육앱을 만들었는데요. 시간 되시면 다른 앱들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균이상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보장하는 어플들이 많습니다.

이 어플의 이름은 '시작 일본어'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id106664533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lsebook.japanese.start


유튜브는 동영상 리뷰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