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책 북스캔 광고없는 무료 앱(어플) vFlat 입니다.

반응형

vFlat 이라는 스캔앱을 혹시 아시나요?

정말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유명한 앱입니다. 클리앙 회원이 개발자로 알고 있어서 더 반갑기도 합니다. 

스캔 관련 앱은 대표적으로 'CamScanner' 있습니다. 이 앱은 공문서 스캔 발송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고 오늘 소개해 드릴 vFlat은 책 스캔 전용 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책의 손상없이 편하게 스캔을 하기에 이만한 앱이 없습니다.


vFlat 의 기능


1. 책을 1장 혹은 2장씩 스캔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1장 2장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다 정교한 스캔을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2. 타이머 스캔 기능

스캔하기위에 하나 하나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한 시간으로 자동스캔이 가능합니다. 책장만 따박따박 넘겨만 주시면 됩니다. 북 스캔에 딱 적합기능입니다.


3. PDF 만들기 기능

스캔한 이미지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4. OCR 기능 탑재


영어와 한국어를 비롯하여 베트남어까지 OCR로 완벽하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실제로 제가 공부하고 있는 베트남 기본 어학교재를 스캔해 본 결과입니다. 베트남어 문자까지 완벽하게 스캔하는 앱은 드문데 이걸 vFlat 이 해냅니다. 혹시 베트남어 북 스캔 앱을 찾고 계신다면 고려해 보세요,


이외에도 페이지 자동정렬기능과 손가락 삭제 기능도 신기하고 편리합니다. 조만간에 본격적으로 책을 선정해서 스캔을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