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위한 대학생활 필수 어플 베스트 best 4

반응형

스마트한 대학생활을 위해서 필요한 대학필수 베스트 앱(어플)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각종 대학교 공모전 앱

대학생활을 하면서 스펙준비로 공모전, 서포터즈, 대외활동들 많이들 하시지요. 이런 관련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앱입니다. 하나씩 찾기에는 너무 방대하고 번거롭지요. 특히 공모전의 접수일과 마감일 일일이 챙기는거 너무 번거롭습니다. 이제 이 앱으로 체계적으로 신청하고 관리하면 되겠습니다. 별도로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공모전을 함께 할 친구를 찾을 때도 좋습니다. 가끔 이벤트로 진행하니 문화생활도 덤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밥대생

먹는 즐거움을 빼놓을수는 없습니다. 오늘 학식은 무엇일까? 이제 바로 바로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세요. 오늘 학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근처의 맛집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밥대생 앱은 원래 구글플레이도 있는데 현재는 아이폰 앱으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대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이제 모든 장학금 관련 업무는 한국장학재단 앱을 이용하세요. 국가장학금과 학자금 대출을 통합하여 신청할 수 있고 현재 신청. 수혜현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국가교육근로장학금을 받고 있다면 출근부를 이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장학금과 관련되 최신 소식을 빠르게 볼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에브리타임

강의시간표를 이것보다 편하게 짤수 있는 앱이 있을까요? 강의시간표를 과목을 검색하여 시간표에 추가하며 수강신청을 위한 수강평과 경쟁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알림 및 할일목록도 만들 수 있으며 각 소속 대학교 앱보다 더 편리하게 학사일정과 공지사항을 조회합니다. 이에 학식 관련 정보는 덤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학교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한다면 대학생활을 위한 알짜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