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추천 어플 썸원 Sumone - 사랑이라는 질문을 하고 답을 하는 과정

https://apps.apple.com/app/sumone/id1469506430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mone


요즘은 연애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보냈던 시기와 비슷한가요?

특별한 것은 없겠찌요. 길거리에서 만나는 운명적인 사랑, 직장동녀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소개팅, 미팅으로 만남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연애의 과정은 서로 알아가는 것이겠지요.


서로에 다이텍트로 질문하면 많은 정보를 한꺼번에 얻을 수는 있겠으나 대화의 깊이도 아쉽고 인터뷰 같은 느낌이라서 어색하지요. 이럴때 썸원을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이 앱은 100가지 질문과 유사한 방식입니다.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과거 인터넷 카페 가입할 때 100개의 질문, 50개의 질문이 유행한적이 있었습니다. 어찌되었든 100개의 질문에 답을 보면 그 어떤 느낌의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매일 저녁 여러가지의 질문이 서로에게 재미있는 질문이 도착합니다.

이 질문에 답변을 하면 서로의 남긴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서로 열심히 주고 받으면 반려몽이라는 귀여운 캐릭터가 성장합니다. 서로의 사랑이 커갈수록 반려몽이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사랑을 시작했다면 한번 설치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는 앱의 설명글입니다. 앱에 대해서 잘 설명하고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적어드립니다.


사랑의 첫번째 의무는

상대방에게 귀 기울이는 것

지금 하고 있는 사랑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Sumone을 시작해 보세요!

Sumone은 주어진 질문에 답하여 연인과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새로운 주제의 대화를 유도해내는 커플 앱이에요.

평소에 궁금했던점을 물어보거나,

귀여운 투정을 주절 주절 늘어놓아도 좋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