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손전등 설정과 손전등 타이머 앱, 어플 (밝기조절, 끄기, 켜기, 제어판 등)

반응형

아이폰은 오래 사용하지만 손전등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이 많습니다. 어떤분은 아이폰 자체기능에 손전등 기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전등 전용 앱까지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까지 있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아이폰 손전등에 관련된 모든 팁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아이폰 손전등 타이머 어플 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손전등 밝기조절 


아이폰 IOS 10 이상이면 제어 센터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어센터를 여는 방법은 아이폰8 이전의 모델의 제어센터 오픈방법과 아이폰 X 이후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이 부분만 빼고 나머지는 같습니다


1. (아이폰 6~8) 화면 아래쪽에서 쓸어 올리면 됩니다.

1-1 (아이폰 X) 화면 상단에서 쓸어 내리면 됩니다.


2. 손전등 버튼을 2-3간 쭈욱 누릅니다.


3. 밝기 4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손전등 타이머 앱, 어플


손전등 타이머 어플을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필요로 하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폰도 안드로이드 관련 어플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Flashlight Timer' 라는 어플입니다. 


먼저 아이폰은 $0.99 달러에 판매중입니다. 그런데 가끔 무료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블로그에서 가끔 무료로 전환될 때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apps.apple.com/us/app/id802085194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dvdp.sleeplight&hl=k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