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연락처 편집 및 백업, 중복된 연락처 지우기 어플(1contact pro)입니다.

반응형

아이폰은 연락처를 수정, 편집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도 있고, 아이튠즈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외에는 별도의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방법중의 하나가 네이버 연락처 백업 어플을 통해 하는 것입니다. 연락처가 많은 경우, 엑셀로 다운 받고. 수정한 후, 업로딩 과정을 통해서 정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연락처를 백업하거나 수정하는 과정에서... 혹은 새로운 아이폰으로 연락처를 옮기다가 연락처가 꼬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최적의 어플입니다. 물론 일반적인 연락처 편집이 필요한 경우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1contact pro' 앱입니다. 1contact pro은 기본적으로 다음 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1. 연락처 정리

- 연락처를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누르면 한꺼번에 삭제가 됩니다.

 

- 원하는 연락처를 선택한 다음에 병합을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 이름이 없는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번호가 없는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번호는 없고 이메일만 있는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연락처 중복정리



- 중복된 연락를 찾아서 삭제 및 병합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름 별로, 연락처 별로, 이메일 별로 중복된 연락처를 찾아서 보여줍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신다면 설치해주시면 괜찬은 어플입니다. 현재는 $0.99에 팔고 있지만, 자주 무료로 전환 되는 어플이므로 무료로 바뀌면 꼭 설치하세요. 

2019/11/14 -  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19년 11월 14일)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