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환율 계산어플, 해외여행 추천 필수 어플, 환율 쉽게 계산하는 방법, Travel Price AR 입니다.

반응형


보통 해외 여행 가실 때 챙기는 어플중에 하나가 환율 계산기 어플입니다. 대부분의 어플이 현지 화페 가격을 넣고 환화로 변환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할 어플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카메라로 가격이 표시된 숫자 부분을 카메라를 가져다 되면 바로 환화로 계산되어서 나타납니다.


이 어플의 이름은 'Travel Price AR' 입니다. 아이폰만 출시되었고 아직 안드로이드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와 유사한 어플이 안드로이드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있다면 찾아보고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ravel Price AR는 오늘의 무료 어플로 소개되었고 저도 그래서 알게 되었습니다.


2019/08/16 -  AR 환율 어플 | 아이폰 추천 게임 | 데일리 사진 | 무료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19년 8월 16일




마침 저도 당시 외국에 있어서 직접 어플을 사용해 봤고 그 후기를 유튜브르 남겼습니다.

Travel Price AR 는 정말 간단합니다. 가져다 되면 됩니다. 그외에 별도의 계산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후기는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다행히 아직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름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여행전에 챙겨 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외마트에서 쇼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 초기 실행시 오류가 발생해서 앱이 종료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 숫자를 중심에 두고 촬영(?)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