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수 어플, 공항버스를 예매해 주는 버스타고 입니다.

반응형

 

공항을 자주 가는 사람의 어플에는 이 어플이 꼭 있지요. 바로 '버스타고'라는 어플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불편하고 에러도 많아서 사용하지 않고 사이트만 이용하다가 요즘은 조금 괜찮아 진것 같습니다. 솔직히 아주 쪼금입니다.

 

이 어플은 인천공항(제1공항, 제2공항) 을 목적지로 하는 전국의 공항버스를 예매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물론 공항 전용 어플은 아닙니다. 전국 시외버스 예매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의 최고 좋은 점은 당일 실시간 예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당연한 소리인가요???) 인천공항으로 가는 것은 뭐 충분히 시간적 여유가 있으므로 괜찮습니다. 하지만 여행이라는 것이 변수가 참 많습니다.

 

여기서 변수라는 것은 입국시 인천으로 오는 비행기가 지연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리 공항버스를 예매해 놓아도 도로아미타불이 되는 경우가 있지요. 그래서 한국에 돌아와서 가장 먼저 실해아는 것이 바로 버스타고 어플입니다.

 

안전벨트 싸인이 끝나면 휴대폰에서 제일 먼저 확인하지요. 그래서 예매를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해외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미리 미리 설치해 두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1. 회원 가입을 권해 드립니다.

2. 자주가는 지역은 별표 표시로 미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3.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요

4. QR 모바일 승차권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TIP)

- 버스타고어플은 QR코드 노출시 밝기가 조절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실 때는 미리 최대 밝기로 설정해 놓으세요.

- 모바일티켓이 출력을 하면 일정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확정된 일정일 때 사용하세요.

- 공항에서 돌아가실 때는 별도로 현장 발권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현장발권시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