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영어공부 시작하셔야지요? 영어단어 암기어플 영어신 입니다.

반응형


새해 가장 많이 세우는 계획중 하나가 영어공부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 시작을 대부분 영어단어로 시작합니다. 다들 알다시피 영어단어가 영어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가 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은 영어 단어를 공부할 때 좋은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영어 단어 어플이 굉장히 많습니다. 틈날때 마다 좋은 영어단어 어플을 발견할 때마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영어신 어플입니다.

영어신 어플은 이미지와 음성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이미지를 연상하면 단어암기가 매우 쉬워집니다.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분야별 단어로 구성되어 있고 텍스트 암기 기능, 내가 원하는 단어를 엑셀로 등록할 수 기능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보기 좋은 UI라고 해야 하나요? 화면구성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게 마음에 듭니다. 영어신 어플은 기본적으로 무료제공이지만 인앱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제거 기능입니다. 이용에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어플이 마음에 든다면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영어공부의 큰 동기부여입니다. 영어신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어디서든 영어단어 암기 공부하고 싶다
- 이미지와 함께 하는 영어 단어
- 하루 하루 놓치지 않고 영어단어를 공부하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영어신-영어-단어장-쪽지시험-심플한-단어-암기/id1091407360?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andasoft.mobile.lockstudy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틈틈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어플!

시간이 많이 없는 여러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딱 모아두었습니다.


단어만 공부해도 회화가 쑥쑥!

무료로 제공되는 수많은 단어장 가입 없이 바로 공부할 수 있는 영어신에서 단어 공부를 시작 해 보세요!


효율적인 영어 단어 암기 ‘영어신’의 특별한 기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