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보드 게임 어플 추천] 루미큐브(Rummikub) 온라인 게임 리뷰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저 아이콘에 있는 아저씨인지 아줌마인지 모르는 저 그림이 어릴적에 은근히 무서웠습니다. 

솔직히 여전히 그렇게 썩 좋지는 않습니다 :)


어찌되었던 루미큐브(Rummikub)가 어플로 돌아왔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루미큐브(Rummikub) 어플이 있었는데, 완벽히 구현하기가 좀 많이 어려웠나 봅니다. 꽤 오래된 보드게임인데 쓸만한 어플이 이제 나온것을 보면 말입니다.

물론 아직도 좀 불편하고 버그는 여전히 조금씩 있습니다.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할 수있음에 감사합니다. 


사용자 정의 게임/연습/지금 플레이/비공개 게임을 구분됩니다. 루미큐브(Rummikub)를 처음 접하신다면 충분한 연습을 하고 게임을 하고 온라인 유저들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게임에서는 시간도 많이 없어서 허둥되다가 게임을 종료하게 됩니다. 


그리고 루미큐브(Rummikub) 규칙은 비기너에게 복잡하고 어렵기도 합니다. 인터넷에서 규칙이나 방법을 꼭 읽어보세요. 루미큐브(Rummikub)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면 재미가 없습니다.


은근히 등록하기와 쪼개고 하는게 인터페이스가 좀 익숙 하지가 않습니다. 저 처럼 손가락이 두꺼우신분은 아이패드로 해야겠습니다. 특히 유저들이 등록한 큐브가 늘어날수록 화면은 더 작아져서 글자도 잘 않보입니다 ㅜㅜ. 그래도 본연의 루미큐브(Rummikub) 하는 맛을 살렸다고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효과음이 좀 더 보강되길 희망합니다)



루미큐브(Rummikub)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광고가 많다는 리뷰가 많습니다. 많기는 좀 많습니다. 프로버젼은 광고가 없습니다. 충분히 해보시고 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가족공유기능을 이용하면 유료어플을 같이 쓸 수 있습니다. 


2019/04/06 - [유튜브 채널] - 유료 어플을 공유하고 싶다면 애플 앱스토어 가족공유 기능에 사용해 보세요.


게다가 루미큐브(Rummikub) 특성상 한번 구매하시면 오래 곁에 두고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루미큐브(Rummikub) 매니아

-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은 보드게임 어플을 찾고 계신분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rummikub/id1015322991?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ummikubfree    (무료 버젼 없어짐)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