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고급퍼즐 게임어플 KAMI2(카미2)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퍼즐의 고급화가 아마도 이 어플을 두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동양적인 음악과 묘한 종이접기 효과음이 귀를 사로잡는 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어려운 감이 있지만 은근 도전정신을 자극합니다.


카미는 일본어로 종이라는 뜻입니다. 제한된 횟수로 종이를 뒤집어서 하나의 색깔로 통일하는 게임입니다. 어떤 색을 기준으로 잡아야 할지 참 고민 되는 게임입니다.


충분히 아름답고 아기자기한 게임이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게임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주고 힌트를 얻기도 합니다. 또한 직접 퍼즐을 만들 수가 있다는 것도 이 게임의 큰 장점입니다. 별도의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퍼즐에 도전해 보는것도 큰 재미입니다.


이 게임은 전체적으로 무료입니다. 따라서 게임 스테이지가 종료가 되면 좀 지루하고 긴 광고(30초)가 나옵니다. 이점은 조금 아쉽지만 세상에는 공짜가 없으므로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KAMI2(카미2)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아름다운 퍼즐게임을 찾는 사람

-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게임을 찾는 사람

- 창의적이고 약간을 난이도가 있는 퍼즐을 즐겨하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kami-2/id1133161444?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ateofplaygames.kami2&hl=ko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