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드배틀게임 어플 Super Spell Heroes 어플 리뷰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이것은 퍼즐게임인가? 카드 배틀게임인가?

각각의 속성의 퍼즐을 연결해 주면 그에 속한 마법으로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주는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녹색 카드는 방어와 힐을 빨간카드는 공격과 지속데미지는 주는 스펠입니다. 


싱글플레이도 가능합니다. 1:1 듀얼이 힘드신 분은 싱글플레이만 해도 충분히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플 게임이 그러하듯이 영웅을 수집하고 아이템을 강화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다만 독착정인 시스템과 비쥬얼이 꽤 괜찮아서 개인적으로는 충분한 재미를 느낀 Super Spell Heroes 게임입니다. 국내에는 아직 그렇게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런 장르 좋아 하시는분은 있으실 것 같습니다.


슈퍼 스펠 히어로즈 Super Spell Heroes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카드 스펠 게임 좋아하는 사람

- 1:1 카드 베틀를 선호하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super-spell-heroes/id1406380550?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laregames.superspellheroes&showAllReviews=tru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Super Spell Heroes는 마법사들이 원소의 힘으로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1대1 퍼즐 대결 게임입니다. 전략적으로 색상을 매치해서 장대한 스펠을 시전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워 최고의 전설적인 마법사가 되어 보세요!

마법 왕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마법사들을 동료로 얻어 업그레이드하고 성장하는 고유한 스펠로 무장하세요.

지금 전투에 참여해서 마법을 레벨업하고 지도를 가로질러 대결하며 신비한 수정 왕궁으로 나아가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