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어플] 한번에 쉽게 사진, 앨범을 정리해 주는 어플 Slidebox(슬라이드 박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여행을 한번 다녀오거나, 기타 외부행사를 한번 치르고 나면 스마트폰 앨범에 사진이 마구 쌓입니다. 그런데 사진 정리 시기를 놓치면 사진은 계속 쌓이기 마련입니다. 그러다가 언제 한번 해야지 하다보면 또 쌓이고 나중에는 정말 마음을 먹고 사진을 정리해야합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번에 쉽게 사진을 정리해 주는 어플, Slidebox(슬라이드 박스) 입니다. 정리법이 매우 직관적입니다. 필요 없는 사진은 위로 올려버리면 지워집니다. 그리고 마음데 드는 사진은 남겨 놓으시거나 앨범을 만들어서 따로 저장하면 됩니다. 속도가 붙는다면 100장의 사진도 단 5분이면 정리가 됩니다. 정말 편리한 어플입니다.

 


한번 해보시면 분명 가장 잘 보이는 자리에 이 어플이 위치할 꺼라 믿습니다.

이 어플은 디바이스마다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무료 버젼은 일부 광고를 봐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우 거슬리는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무료 버젼은 동영상을 정리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는 무료이며 광고는 없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아직 SD카드를 지원하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개발자가 곧 SD카드를 적용한다고 공지를 했으니 조만간에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계열의 경우 휴대폰 기종마다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꼭 몇장을 테스트 해보시고 사진작업을 실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갤러리가 사진이 몇백장 이상 가진 사람 

- 사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slidebox-사진-앨범-정리/id98430520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slidebox&showAllReviews=tru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필수 사진 정리 어플 **


많은 사진을 빠르게 편리하게 정리할수 있는 최고의 사진정리 어플입니다.
사진을 위로 올리면 휴지통으로 버려지고, 하단의 앨범을 선택하면 그 앨범으로 바로 정리됩니다. 이제 쉽게 사진정리 하세요.


- 필요없는 사진 위로올려 한번에 휴지통에 버리기

- 앨범을 클릭하면 사진이 바로 그 앨범으로 정리

- 비슷한 사진들을 왔다 갔다 비교하기

- 쉽게 즐겨찾기에 사진들 추가하기

- 실수하면 뒤로가기 기능

- 아이폰의 모든 사진과 앨범정리

- Gif (움짤) 재생기능

- iCloud Photo Library 완벽하게 연동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