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스타일의 카메라 어플] 1998 Cam - Vintage Camera 옛날 느낌이 나는 사진으로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안드로이드에서 상당히 유명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어플입니다. 아이폰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잘 모르시더군요.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무료지만 충분히 빈티지 느낌이 나는 필터를 가진 사진 어플 1998 Cam - Vintage Camera 입니다. 무료지만 이렇게 다양한 필터가 있다는 것은 큰 행복입니다.


감성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1998 Cam - Vintage Camera 어플입니다. 다만 다양한 편집기능은 없으며 동영상 촬영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옛날 느낌이 자연스럽게 나는 사진어플 1998 Cam - Vintage Camera 무료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일단 어일깔보 해보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필터를 적용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원본 사진]

[1998 Cam - Vintage Camera 어플 적용 사진]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빈티지 카메라 필터를 좋아하시는 분

- 옛날 사진 느낌 사진을 갖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1998-cam-vintage-camera/id1450480287?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fffstudio.kojicam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1998 Cam은 날짜 스탬프가 달린 일회용 카메라로 당신의 아름다운 사진이 아날로그 필름의 귀중한 느낌을 갖도록 해줍니다. 1998년에 가장 인기 있었던 빈티지 카메라입니다. 이 앱에는 필름 필터뿐만 아니라 효과 캠, 필름 키오스크, 폴라로이드 카메라, 거친 느낌 필터도 있습니다.


1998 Camera는 이 시대의 트렌디한 카메라 앱입니다.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빠르고 유용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