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포커스 기능만 보고 쓴다면 '배경 흐르게 DSLR'어플 어떠신가요?

반응형


지금은 흔한 사진의 기법이 되었지만, 사물이나 인물사진은 또렷한데, 주변 배경이 뿌엿게 처리하는 사진이 있습니다. 아웃포커스라고 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주변의 사물을 흐릿하게 처리해주는 어플입니다. 이런 기능을 담고 있는 사진 편집 어플도 잘 없으며, 있다해도 좀 어색한 편인데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직 이 기능만 탑재된 어플입니다. 흐릿하게 만드는 어플.

제가 보기엔 이 기능 만큼은 정말 훌륭하게 적용됩니다. 내가 선택한 부분만 처리할 수도 있고 일부 정해진 프레임을 통해 사진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기능은 단순하며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고 하면 정말 광고가 많이 붙습니다. 이렇게 광고가 많이 붙는 어플도 잘 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평점이 좋은 것을 보면 기능만큼은 정말 만족스러워서가 아닐까 합니다.

해당 어플은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배경 흐리게 DSLR'로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제대로된 아웃포커스가 필요하다.

운로드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vn.image.blur.background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블러 백그라운드 DSLR 어플리케이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하지 않는 부분을 흐리게 처리하거나 사진 배경을 흐리게 처리 하시겠습니까? dslr 디 포커스 배경 효과를 사용하여 흐린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