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웹툰(만화)처럼 바꿔주는 어플 Clip2Comic & Caricature Maker 어플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요즘 나오는 카메라 어플에는 다양한 필터들이 많지요. 빈티지, 화사한 느낌 ,SF 느낌. 오늘 소개할 카메라 어플은 카툰(만화)분위기로 바꿔주는 어플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도 많지만 미세하게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이런 필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만의 필터를 찾을 때까지 계속 도전해 봐야 합니다. 일시적 무료로 풀렸지만 지금은 상시적 무료인것 같습니다. 무료이니 만큼 사진에 하단에 워터마크가 찍힙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이런 느낌의 사진이 좋으신 분은 전에 이전에 소개해드린 아래의 어플도 확인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19/04/15 - [APP(IOS&ANDROID)/사진 및 비디오] - 만화주인공 캐릭터로 바꿔주는 사진 어플, Meitu 메이투 어플입니다.


2019/04/20 - [유튜브 채널] - 나의 사진을 하나의 픽셀 이미지로 바꿔주는 픽셀아트 카메라 어플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만화 사진 필터를 찾는 사람

- 다양한 필터를 수집하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clip2comic-caricature-maker/id876328355?mt=8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