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물리 엔진 적용된 추천 FPS 모바일 게임 Tacticool 입니다.

반응형


작년초에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로 출시되어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PC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기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FPS도 이제 모바일로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하나의 증표(?)가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도 Tacticool FPS 게임입니다. 베틀 그라운드 만큼의 그래픽 컬리티는 높지 않지만 아기자기 사냥하는 맛이 있고, 얼렁뚱땅 차량운전, 팀길도 되는 자유로운 게임입니다. 좀비도 간혹씩 등장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5 vs 5 멀티전이 있고 사람이 매칭이되지 않으면 AI도 등장합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한번 해본사람은 은근 중독성으로 손을 놓을수 없다고 합니다.


출시되었는지 얼마되지 않은 신규게임입니다. 그래도 맵에 제한 되어 있고 매칭에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곧 흥행할 것 같습니다. FPS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Tacticool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FPS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
- 팀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
- 게임의 호흡이 짧은 것을 선호하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tacticool/id124020030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nzerdog.tacticool&showAllReviews=tru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실시간 물리 엔진과 파괴 가능한 주변 환경 속에 빠른 템포의 전투가 벌어지는 강렬한 5vs5 모바일 슈팅 게임에 참가해 보세요. 차량에 탑승하여 동료와 함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오퍼레이터, 50종 이상의 무기와 보조 장비를 구매,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각양각색의 맵에서 수 백 가지 전략을 구사해 보세요. 허를 찌르는 공격, 빠른 움직임, 용기 있는 결단력이 승리로 가는 열쇠입니다.


알려드립니다! Tacticool은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게임 내 일부 아이템은 현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금 구매 기능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귀하의 기기 설정에서 앱 내 구매 기능을 비활성화 해주세요.


특징

무기: 소총류, 산탄총, 권총, 기관총, 칼, 수류탄, 지뢰, RPG, C4, 아드레날린 및 치명적인 LANDAU 발신기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오퍼레이터: 다양한 스킬과 의상을 뽐내는 20종 이상의 캐릭터를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물리: 펜스를 부수고, 차량을 날려버리거나 적을 잔해 속에 파묻어버릴 수 있습니다.

차량: 동료와 함께 차창 너머로 적을 향해 사격하거나,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