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econd Everyday. 당신의 일상에 딱 1초만 기록하세요!

반응형



여러분은 혹시 일기를 쓰시나요? 사실 자신의 하루 일을 정리하고 기록한다는 것은 쉬운일은 아닙니다. 귀찮고 힘들어서 그냥 넘어가기 일수지요. 하지만 남기고 싶은 소망은 여전합니다. 그래서 좀더 편한 방법을 생각하게 되었고, 그 방법의 하나로 일기와 관련된 어플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사실 글로 남긴다는 것은 막상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고 뭔가 대단한것을 써야 한다는 부담감에 사로잡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으로 동영상으로 나의 기록을 남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런 우리의 마음을 딱 알아챘는지 나의 일상을 딱 '1초'를 기록하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1st(1 Second Everyday: 비디오 다이어리) 입니다. 딱 1초만 나의 기록에 남기면 됩니다. 아이폰은 얼마전까지 무료였는지 현재 유료네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무료로 바뀔것입니다. 물론 프로버젼은 여전히 유료입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캘린더에 맞춰 기록을 남기면 됩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매일 하루 나의 일상을 기억에 남기고 싶다.
- 기록하는 것을 좋아한다.
- 일기를 쓰고 싶지만 부담스럽다.
- 1초에 나의 기록을 남기고 싶다.

다운로드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Ever catch yourself forgetting life’s moments? Imagine a movie that includes every day of the rest of your life. Let 1 Second Everyday help you remember your journey and create the story of your life. Get started with 1SE today!


2x winner of the “Best Use of a Mobile Camera” WEBBY Award.


Featured by Apple, BBC, TED, CNN, Fast Company and mor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