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 흔적없이 보는 방법 storysaver

반응형

사이가  서먹해지거나 어색한 사이 또는 헤어진 연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궁금할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흔적이 남는것이 문제입니다. 이럴 때는 이런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해 주는 마법같은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오늘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상대방의 스토리를 보는 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storysaver 사이트 이용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storysaver.net/

 

Download Instagram Stories and Highlights - StorySaver.net

No, The privacy of users personal data is against our philosophy. We do not keep any records, even in any transaction!

www.storysaver.net

참고로 pc도 가능하지만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는 앱도 있는데 굳이 앱을 이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흔적없이 보는 방법 storysaver
https://www.storysaver.net

 

한글로 표시되지만, 번역기가 없을 경우 인터페이스가 영어로 되어있어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넣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되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정보를 실험상대로 해봅니다. 5개의 스토리가 있고, 아래로 스크롤을 쭉욱내리면 등록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도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사진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사용법도 없으므로 궁금하신분은 위에서 소개해 드린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확인하기 위해, 비행기 모드를 사용한다거나 광고로 도배된 사이트나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