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패드 비밀번호 4자리로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을 처음 셋팅했던 그 상태로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가장 편리하게 설정되어 있는 것이 많은데, 일부 기능은 조금만 수정해도 많이 편리해 집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아이폰 비밀번호를 4자리를 변경 하는 것입니다.

 

그럼, iPhone 또는 iPad의 비밀번호를 4자리 숫자 코드로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 변경하는 방법

변경하는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하므로 자세한 아내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기기에서 [설정]앱을 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Face ID 및 암호]를 누릅니다.

 

 


"Face ID & Passcode" 페이지로 이동하셨나요? 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하단에 있는 "암호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계속하려면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얼굴 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  새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대신 하단의 [비밀번호 옵션]을 탭하세요.
[암호 옵션]을 탭하면 위의 위의 이미지와 같이 메뉴가 나타납니다.

 

반응형

 

 

  • 사용자 지정 알파벳 숫자코드
  • 사용자 지정 숫자코드
  • 4자리 숫자코드

참고로 오히려 보안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라면, 문자와 숫자를 조합한 맞춤 영숫자 코드 또는 6자리 숫자 맞춤 코드를 선호하는 경우 더 안전한 비밀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4자리 숫자 코드를 사용하려면 [4자리 숫자 코드]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4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비밀번호 변경 절차가 완료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좀더 쉽게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잠금해제해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