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심 esim 해외여행 1.5G 발급 받으세요. (Eskimo app)

반응형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Eskimo 라는 글로벌 유심회사입니다. 기존에 에어알로라는 회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사용해본 에어알로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키여행시 사용하면 좋은 아이폰 이심(esim) airalo

 

터키여행시 사용하면 좋은 아이폰 이심(esim) airalo

유럽은 유심의 선택권이 넓은 반면에 터키는 조금 제한적입니다. 종류도 적고 구매하는 방법도 조금은 제한적입니다. 한국에서 구매를 해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조금 비싼감이 있고 불량이 발

iloveapp.tistory.com

 

esim(이심)이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해외여행을 할 수록 편리성에 빠져 버리면, 이것만 찾게됩니다. 공항에서 수령하지 않아도 되고 내가 쓸만큼만 사용하고!  각설하고......

에스키모 Eskimo esim(이심)

회원가입을 하면 1G 데이터를 지급하고, 가입시 추천인을 적게 되면 500메가를 추가로 줘서, 1.5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데이터 사용 유효기간은 2년이나 됩니다. 기존에 esim(이심)을 사용해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7일, 15일, 30일 이렇게 일자로 구분되어서 여행이 끝나고 나면 더이상 사용할 수 없었는데 에스키모는 2년안에 다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국가를 지원되는게 아니므로 아래에서 서비스 제공 국가를 확인해야 합니다.

 

에스키모 Eskimo esim 가능국가

반응형

 

60개 이상의 국가

아르메니아, 호주, 오스트리아, 방글라데시, 벨기에, 브루나이, 불가리아, 캄보디아, 캐나다, 중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페로 제도, 핀란드, 프랑스, ​​조지아, 독일, 그리스, 건지, 하와이, 홍콩, 헝가리, 인도, 인도네시아, 아일랜드, 맨 섬,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저지, 카자흐스탄, 쿠웨이트, 키르기스스탄, 라오스,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몬테네그로, 미얀마, 네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파키스탄, 필리핀 , 러시아, 한국, 스페인, 스리랑카,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타지키스탄, 태국, 터키, 우크라이나,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위의 국가를 2년이내 여행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 가입하셔서 무료 데이터를 확보하시는게 좋습니다. 게다가 해당 데이터는 친구에게 나눔도 가능하니 매우 참신합니다.

 

에스키모 Eskimo esim 다운로드

무료 이심 데이터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에스키모 리딤코드와 추천인코드

회원가입은 전화번호인증과 여권명의 이름만 있으면 됩니다. 회원가입 마지막에 추천인 코드가 있습니다. 해당코드에 추천인은 입력하면 500메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추천인 코드는 DONGWON2995 입니다.

 

 

참고로 앱에 캐시백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것은 호텔이나 여행사를 이용했을 경우, 일정금액을 받는 것이지 추천인을 적는다고 해서 저에게 금전적 혜택이 오는 것은 아니므르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만, 제 코드를 입력하고 추후 데이터를 추가로 구매를 하면, 저에게 일정 데이터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적는다고 바로 저에게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교환이라는 메뉴에서 디딤코드를 입력하시면 1G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딤코드는 GOODTOFLY 입니다. 

 

에스키모 리딤코드와 추천인코드

 

그럼 위의 이미지처럼 1.5G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정보공유] - 이심(esim) 추천.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동남아, 유럽, 미국 등)

 

이심(esim) 추천.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동남아, 유럽, 미국 등)

저는 해외여행준비할 때 가장 신나는 포인트가 유심을 준비할 때입니다. 국가와 일정을 기반으로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유심을 고를 때 가장 설렙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유심 대신에 이심을

iloveapp.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