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광탈 막는법 | 절약하는 설정

반응형

아이폰 배터리 절약하여 오래쓰는 법

아이폰을 구매한 그대로 설정을 사용하게 되면, 배터리 소모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초기화된 설정은 아이폰이 최대성능을 발휘하고 어떤 제약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아이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므로, 몇가지 설정으로 광탈하는 나의 아이폰 배터리를 막아보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화면 밝기 조절

아이폰 밝기 조절

 

사무실에서 주로 아이폰을 하면서 밝기를 최대로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자동 밝기를 활성화합니다. 화면을 어둡게 하면 배터리 전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전력 모드 사용

아이폰 저전력모드

 

배터리에서 저전력 모드를 활성화하면 백그라운드 활동이 줄어들고 이메일 업데이트가 덜 자주 이루어지며 시각적인 효과도 제한됩니다.

 

반응형

백그라운드 앱  정리

백그라운 앱 새로 고침

설정 > 일반 > 백그라운드 앱 새로고침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실시간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은 앱의 데이터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 사용하는 앱 정리

아이폰 위치서비스 설정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 서비스 >

위치를 사용하는 앱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따라서 위치를위치를 사용하는 앱을 검토하고 지속적인 위치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은 앱에 대해 "사용하는 동안" 또는 "사용 안 함"을 선택하여 배터리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알림앱 정리

아이폰 알림앱 설정

 

알림 설정에서 덜 중요한 앱의 알림을 비활성화하거나 필요한 앱에만 제한하여 배터리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사용하지 않은 와이파이 끄기

Wi-Fi, Bluetooth 및 AirDrop을 비활성화하여 연결을 검색하는 데 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주변온도 체크

너무 더운 환경이나 추운 환경에서 사용을 피하여 배터리 성능에 영향을 줄이세요. 겨울철 방바닥에 두거나, 외출시 차량에 두고 내는것 또한 피해야할 일중에 하나입니다.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