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안드로이드] 오늘의 무료 앱 | 장시간 빛노출 사진찍기 | 몸무게 기록 등

반응형

Light | Long Exposure : 빛 노출이 많은 사진 찍는 방법

셔터 버튼을 탭하여 열고 닫을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움직이는 모든 것은 아름다운 색상의 흐림 효과가 되고 이미지의 나머지 부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안정된 손이나 iPhone을 장착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이미지가 흐려집니다. 불필요한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헤드폰 세트를 활용하여 셔터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캡처한 후 대비, 밝기 및 채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타이머, 그리드 및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종횡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빛 노출이 많은 사진 찍는 방법
빛 노출이 많은 사진 찍는 방법

 

Light | Long Exposure 다운로드

 

 

Weight Loss Tracker + : 아이폰 몸무게 트래킹 앱

현재 광고제거 인앱결제가 무료입니다. 무료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쉽게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체중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체중 예측 기능으로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궤도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앱은 파운드와 킬로 단위로 제공됩니다.

 

몸무계 트래킹 어플

 

Weight Loss Tracker 다운로드

 

 

500X Game Booster And GFX Pro

스마트폰의 성능이 떨어진다면 앱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게임 성능 부스터 앱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어플

 

500X Game Booster And GFX Pro 다운로드

 

반응형

 

검은 왕좌의 성 미스터리

자주 무료로 전환되는 어드벤쳐 롤플레이 게임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다운로드하세요.

 

안드로이드 무료롤플레잉 게임

 

검은 왕좌의 성 미스터리 다운로드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