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골프 스윙폼 교정 앱 및 독특한 바탕화면 어플

반응형

Tour Tempo Frame Counter Golf : 자신의 골프 스윙폼을 비교해주는 앱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골프 스윙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먼저 라이브러리에서 비디오를 가져오거나 앱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캡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별로 스윙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템포를 발견하고 스윙에서 딸꾹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개의 스윙을 나란히 비교할 수도 있으므로 자신의 스윙이 좋아하는 PGA 투어 프로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골프 스윙폼을 비교해주는 앱
자신의 골프 스윙폼을 비교해주는 앱

 

Tour Tempo Frame Counter Golf 다운로드

 

 

Tracing Board

트레이싱 보드는 자신의 작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멋진 작은 앱입니다.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그림을 선택하거나 앱 내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iPad 위에 흰색 종이 조각을 밀어 넣은 다음 흰색 화면을 추적합니다. 초안을 최종 조각으로 전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부드러운 연필을 사용하고 iPad가 망가지지 않도록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아이패드 그림 그리기 앱
아이패드 그림 그리기 앱

 

Tracing Board 다운로드

 

반응형

 

MIN - 4K Minimal Wallpapers 

중앙에 최소한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고품질 배경 화면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디자인은 흑백이며 일부는 그라데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각 배경 화면은 독특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만약 장치를 사용자 정의하고 싶다면, 이 앱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안드로이드 바탕화면 앱
안드로이드 바탕화면 앱

 

MIN - 4K Minimal Wallpapers 다운로드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