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폰 ChatGPT 앱 다운도르, 한국 포함 11개 나라 추가 출시

반응형

제가 얼마전에 공식 chatgpt가 출시한적이 없는데, 유사앱을 다운받아 사기피해를 당한소식을 전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속지마세요! chatgpt 공식어플(앱)은 아직 없습니다.

 

속지마세요! chatgpt 공식어플(앱)은 아직 없습니다. (2023년 3월 기준)

요즘 chatgpt 유명한 것은 다 알고 있으시지요. 필요한 정보를 쉽고 간편히 요약해서 보여줄 수 있는 도구 중에 이것이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chatgpt 어플과 앱을 찾아서 다

iloveapp.tistory.com

 

미국앱에 출시된지는 좀 되었고, 드디어 한국앱에서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제  한국 아이폰에서도 편리하게 챗 지피티(chatGpt)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원가입은 애플계정과 구글, 이메일을 지원합니다.

기존에 PC를 사용하셨다면, 같은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history'에서 과거 나누었던 대화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특징이 음성대화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공식 아이폰 ChatGPT 앱
공식 아이폰 ChatGPT 앱

 

입앱결제에서 ChatGPT 플러스 구독도 가능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앱스토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ChatGPT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는 아직 공식앱이 없으므로 사기 앱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공식 아이폰 ChatGPT 앱 다운로드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