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에버랜드 그냥 가시나요? 어플 다운 받으세요. (스마트줄서기, 자유 이용권 구매)

반응형

5월이 되면 산이나 바다로 나들이 많이 가시는데, 아무래도 가정의 달이니 만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공원에 많이 방문하게 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좀 재미난 어트랙션을 탈라고 지면 1시간은 기본이고 그 이상을 기다려야 합니다.  혹시 그 유명한 짤을 기억하시고 있으신가요? 에버랜드 눈치게임이라는 밈 말입니다.

2015년 에버랜드과 그 이후의 에버랜드

2015년 이후로는 늘 에버랜드는 붐비고 엄청납니다. 아마 올해 5월도 이와 같지 않을까 합니다.

 

에버랜드 어플 다운로드 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으며, 동반하는 가족이 모두 성인이라면 전부 다운로드 받으셔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체크하는 것이 좋고, 아이가 동반되었다면, 성인만 다운로드 받아도 충분합니다. 왜냐하면 한사람이 가족 모두의 자유이용권을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버랜드 어플 다운로드
에버랜드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에버랜드 앱 / 안드로이드 에버랜드 앱

 

애버랜드 이용권 등록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셨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이용권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최대 4명까지 이용권 등록이 가능합니다. 모두 다 등록을 해놓으시면 한 번에 모두 스마트줄 줄 서기 예약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구매하기

 

아직까지도 현장에서 발권 하시는 것은 아니시지요?. 이제 출발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선물 받은 이용권이 없다면 스마트 예약하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방문일자를 선택하면 미리미리 표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스마트 예악하기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할인카드

하나카드, KB Pay, 신한카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5월은 푸짐한 행사가 많네요. 그리고 현재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지 사이트에 일시 대기하는 현상도 있습니다. 어서어서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 줄서기

 

스마트줄서기

반응형

 

어플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가장 많이 보는 어트랙션 대기시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비 및 특수한 상황 때문에 작동하지 않는 것도 시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리합니다. 이외에도 공연정보 및 에버랜드 화장실의 위치등 미리 다운로드 및 설치해 두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상단에 '스마트줄서기'를 누르면 해당 기능가능한 시설이 보이고 상세메뉴에서 줄 서기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줄서기 시간이 안내되고. 해당시간에 맞게 방문을 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정보

해당 기능은 에버랜드에 입장을 해야지 가능한 기능입니다. 다시말해 스마트 줄서기 이용가능시간은 오픈시간부터 가능하지만 에버랜드에 입장권 찍고 들어간 순간부터 스마트 줄서기가 가능합니다. 급한 마음에 주차장부터 아무리 시도해도 해당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의할 점

스마트줄서기가 만능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오후 2시부터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고, 어트렉션 당 1개만 가능하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일정상 일찍 에버랜드에 입장하게 된다면,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여 이용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스마트줄서기 보다 바로 가서 타는 게 더 빠를 때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