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첸트랄레 역에서 말펜사(MXP) 공항 버스 예매 어플

반응형

밀라노 시내에서 보통 공항가는법은 다양합니다. 지하철도 있고, 우버도 있고 버스도 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습니다. 

  1. 우버 : 비싸지만, 빠르고 편하다.
  2. 버스 : 50분정도 소요되고, 출퇴근 시간때 교통체증 하지만 짐이 많을 때 좋고 체크인 카운터 바로!
  3. 지하철 : 버스보다 2유로 비싸지만 정확한 시간, 조금 걷는다는거 짐이 많으면 조금 불편

저는 버스를 선택했습니다. 밀라노 첸트랄 시내에서 출발하는 공항버스는 종류도 많고 다양합니다. 현장에서 예매도 가능하지만 무엇보다 예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타는 버스는 인터넷 예매를 우선하고 남는표를 파는 형식이었습니다.

 

대부분은 편도 10유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버스예매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참고로 get your guide 라는 앱을 통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꽤 오래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리얼마이트립의 해외중계사이트라서 믿을만 합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앱도 출시되었습니다.

 

유럽 박물관 투어 예약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etyourguide.android 

 

GetYourGuide: 관광 투어 & 액티비티 티켓 - Google Play 앱

세계 유명 명소, 박물관, 투어의 마감 임박 티켓을 예약해 보세요.

play.google.com

밀라노 공항버스 예매

예매를 하면 QR코드와 버스 시간표를 알려줍니다. 승하차 위치도 지도에서 표시를 합니다. 다만 많은 공항버스가 함께 있기에 버스에 대한 구분이 필요합니다. 영어로 말펜사 버스 로고가 있는 버스에 탑승을 하면 됩니다. 여기서 가는 버스는 모두 터미널1로 가므로 별도의 문의는 필요 없습니다. 짐은 수화물 아래에 보관하며 별도의 표는 주지 않습니다. 한군데에서 한꺼번에 내리고 가이드 하시는 분이 있으므로 분실의 위험은 없어 보입니다.

 

버스정류장은 아래의 구글지도에서 확인하세요.

https://goo.gl/maps/iU8u6rsMWHs2Sec36

 

Bus Station to Shuttle Malpensa Airport · Via Giovanni Battista Sammartini, 1, 20125 Milano MI, 이탈리아

★★★★☆ · 공항 셔틀 서비스

www.google.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