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천어플, 아이들의 휴대폰 중독을 막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넌 얼마나 쓰니 어플입니다.

반응형



휴대폰 중독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심각한 문제입니다.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으면 언제 시간이 그렇게 가는지 알수 가 없을 정도입니다. 해당 어플은 나의 휴대폰 시간을 체크하여 보여주는 기능 뿐만 아니라, 휴대폰의 기능을 일부 제한하여 아이들이 휴대폰에 중독되지 않을 수 있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시중에 나온 휴대폰 컨트롤 어플들은 일부 시스템이 불안하며 휴대폰을 과도하게 제한하는 바람에 일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거나, 락이 쉽게 풀리는 문제점이 많았는데, 이 어플은 한달이상 사용한 결과, 만족할점이 더 많았습니다. 저의 용도는 아이들 휴대폰 시간 제한 기능으로 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톡 시간을 제한 기능으로 공부하는에는 카카오톡 기능을 실행할 수 없도록 막는 기능입니다. 공부하는 도중에 시시때때로 카톡 확인한다고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가 있다면 이 어플을 권해 드립니다. 휴대폰을 아이들 관리의 수단으로 사용한다면 요일별로 제한하는 시간, 그리고 총 사용시간, 지정 어플을 특정한 시간에 사용하지 못하는 모드가 있습니다. 특히 타임라인 기능이 있어서 시간별로 휴대폰에서 어떤 어플을 실행했는지는 알수 있어 요긴합니다. 부모님들이 사랑하는 어플이지만, 아이들의 프라이버시도 생각해주는 부모님이 되었으면 합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으로 출시하지 않았고, 안드로이드 어플로만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아이들의 휴대폰 시간 관리가 필요한 경우
- 아이들의 휴대폰 통제가 필요한 학부모님
- 나의 휴대폰 사용시간을 알고 싶을 때
- 나 스스로 휴대폰 사용을 통제하기 어려울 때
- 휴대폰 중독을 사전에 막고자 할 때

다운로드



만약 부모님 자녀 모두 안드로이드 기종의 휴대폰을 사용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구글 패밀리 링크를 확인하세요.

2019/06/02 - [APP(IOS&ANDROID)/생산성] - 휴대폰 중독 관리과 위치 추적을 동시하는 어플(앱), Google Family Lin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