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필요한 일정을 찾아서 정리해주는 린더 어플입니다.

반응형



여러분의 달력에는 어떤 스케줄이 있나요? 보통 나의 일정과 관련된 스케줄과 보고 싶은 영화 개봉일, 좋아하는 브랜드의 이벤트 개시일, 혹은 할인해서 파는 반값 데이!, 만약 학생이시라면 학사일정, 스포츠 매니아라면 경기일정. 이런것을 일일이 찾아서 정리하고 있으시지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정말 부지런한 사람입니다. 저는 그렇게 못하거든요. 저는 상당히 게으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기억을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기억은 하지만 잊어버립니다. 그러면 생각날때 마다 바로 검색을 합니다. 그럼 당연히 놓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일정은 구독이라는 방법으로 한번에 정리하는 어플이 있다면 귀가 솔깃 하지 않으세요? 

바로 린더 라는 어플입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학교를 구독하세요. 그럼 학사일정이 나의 캘린더에 딱 하고 들어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팀을 선택하세요. 그럼 스포츠팀의 일정이 나의 캘린더의 딱 나옵니다. 딱! 딱! 그런 어플입니다. 구글계정으로 편하게 연동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정보. 놓치고 싶지 않은 쇼핑매니아!
- 아이돌 덕후들 그들이 공연을 다 놓치고 보고 싶다.
- 학사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사람
- 하루의 시작을 캘린더로 시작하는 사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원하는 캘린더 구독하기

아이돌 스케줄, 스포츠 경기일정, 뷰티 세일 일정, 영화 개봉 일정, 뮤직 페스티벌 등 받아보고 싶은 캘린더를 구독하세요.


■ 확인 필수! 일정 관련 정보 제공

가격/혜택, 출연진, 경기 승패 등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은 바로바로 확인하세요!


■ 원하는 캘린더 요청

받아보고 싶은 캘린더는 린더에 요청해주세요! 요청이 많이 들어온 캘린더는 린더에서 제작해드립니다!


■ 린더에 준비된 캘린더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뉴이스트, 워너원, 레드벨벳, NCT, 세븐틴, 트와이스, 비투비, 하이라이트, 갓세븐,인피니트,여자친구,블랙핑크,러블리즈, 빅스,청하,아스트로,신화,B1A4 등


프로야구: 두산베어스,LG트윈스,기아타이거즈,넥센히어로즈,롯데자이언츠,한화이글스,NC다이노스,SK와이번스,KT위즈


프로축구: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뉴캐슬, 수원삼성, FC서울, 전북현대 등


뷰티: 이니스프리, 올리브영,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미샤, 토니모리, 스킨푸드, 랄라블라, 롭스 등


쇼핑: 나이키, 아디다스, 유니클로 등


컬쳐: 콘서트 티켓팅, 뮤직 페스티벌, 영화 개봉, 영화 시사회 등


이제, 린더에서 관심 캘린더 구독하고 풍요로운 덕질을 이어나가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