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Anzu 스마트 안경 솔직한 리뷰 (안경점에서 도수 렌즈를 맞추다)

반응형

요즘 산 물건중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어서 리뷰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얼마전에 클리앙에서 핫딜로 나온 Razer Anzu 스마트 안경 입니다. 그전에 보스 안경도 있었는데 그건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이번 제품은 한번 도전(?) 해 보고 싶다는 욕구가 많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할지를 몰라서 일단 핫딜가에 구매르 하다가 최근에 이용을 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개 더 구매를 했습니다. 그전보다 16천원 더 주었지만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인이어 제품은 여름이면 답답하였고, 무엇보다도 집에 있는 PC랑 연결할 이어폰이 필요했는데 딱 이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떤 분은 음질이 조금 문제라고 했는데, 이 부분은 펌웨어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고 음질이 안정적이지 않다면, 앱을 다운로드 받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보세요. 확실히 좋아집니다. 

Razer Audio on the App Store (apple.com)

 

‎Razer Audio

‎Compatible Devices: - Razer Anzu - Razer Barracuda Pro - Razer Barracuda - Razer Barracuda X -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 Razer Kaira Pro - Razer Kaira - Razer Kraken BT - Hel

apps.apple.com

다만 2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제점 1은 제가 시력이 너무 좋지 않아서 이제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렌즈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저처럼 시력이 좋지 않은 분은 별도의 렌즈를 맞춰야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구매시 주는 편광렌즈도 사용할 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렌즈 제작을 위해서 안경점을 찾았습니다.  몇 번의 압축과 썬그라스 느낌을 내기 위해서 변색렌즈를 사용하니 +17만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안경점에서 이제품을 요청할때 아시는 안경사님도 계시지만 잘 제작시 안경테는 열과 물이 닿지 않도록 당부의 말씀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나머지 한개는 이 제품이 서양인 체형에 맞춰져서 안경이 눈에 너무 달라 붙습니다. 그래서 코받침이 없으면 불편합니다. 별도로 5천원 추가해서 달았지만 그래도 좀 더 높았으면 하는점이 아쉽습니다. 

 

그외에는 대 만족입니다. 그리고 기대도 하지 않았는 통화음질도 괜찮아서 통화용으로 요긴하게 상용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충분하지 않은 밧데리양과 불편한 충전케이블이 있지만 좀더 개선할꺼라고 보고 다음 버젼도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혹시 이제품을 염두에 주시는 분이 있다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