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프로 맥스 차량 무선충전기 CHOETECH T200-F 리얼후기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웬만하면 리뷰 블로그는 하지 않는데.. 오늘은 할 이야기가 많습니다.

CHOETECH T200-F 이 제품은 리뷰 이벤트를 많이 해서 그런지 협찬 받은 후기들이 많습니다.

저는 한푼도 받지 않은 리얼 후기 내돈내고 내가 산 (내돈내산) 쓴 후기 임을 밝혀 드립니다. :)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이 제품은 협찬후기가 많습니다.

원래 리뷰 이벤트가 많은 이런 제품을 거르기 마련인데, 객관적으로 괜찮다는 판단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전에 알리에서 아이폰 12 프로 맥스 거치대를 구입했는데, 이게 미묘하게 맥스 규격이 커서 좀 불편했거든요.

 

단점 위주로 작성합니다. 이외에는 모두 장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제품을 꼭 써봐야 하겠다는 생각에 좀 이상한 무리가 했습니다. 

결국 좀더 유식한 말로 매몰비용의 오류를 저질렀습니다.

 

CHOETECH T200-F 리얼 후기

1. 디자인

심플합니다. 폰이 닿는 범위도 이정도면 괜찮을 정도의 규격입니다.

 

2. 접착력 (자력?)

이것 때문에 아이폰 케이스를 추가로 2개를 구매를 해야하고 제대로 사용을 하려면 1개를 더 구입해야 할 상황입니다.

케이스 없는 생폰은 아주 충분한 자력입니다. 결국 케이스에 따라 케바케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는 두께가 있어서 쿠팡에서 좀 얇은 케이스를 구매합니다.

예상하셔겠지만, 실패입니다. 이것 보다 더 얇아야 하더군요. 이 케이스는 여분으로 더 사용하기로 했는데 쓰지 않을 것 같아서 반품처리를 신청합니다. 문제는 반품이 되려는지는 모르겠어요. 케이스 상자가 손상되어서 ㅜㅜ. 더 얇은 신지모루라는 제품을 구매합니다.

 

 

또 예상하겠지만, 실패합니다. 이전 보다 괜찮지만, 차량용 거치대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접지력이 없습니다. 작은 안전턱을 넘을 때마다 떨어집니다. 

 

그런데, 이게 무게때문에 별도의 케이스가 필요한것이었습니다 ㅜㅜ

 

3. 분리되지 않고 C타입의 충전소켓

그리고, 이제품은 충전선이 불리되지 않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단순 거치대로 사용하지 못하므로 이점도 아셔야 할 것 이고요. 충전 케이블이 일반 USB가 아닌 C타입입니다. 그래서 시거잭 충전기 제품도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시거잭도 나쁘지 않은데 이넘을 위해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CHOETECH T200-F 의 가격은 3만원인데, 추가로 4만 6천원이 더 들었습니다.

양심적으로 또 반품신청을 못하고 그냥 쓰기로 합니다. 현재로써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아이폰 12 프로 맥스가 워낙 무겁기 때문에 기존 케이스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맥세이프가 지원되는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일단 더 가보려고 합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를 하나더 지릅니다. 비용은 자꾸 늘어가네요 ㅎㅎㅎ

혹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실꺼라면 이점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서 블로그 리뷰정보를 남겨드립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