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노트북 거치대 Lamicall(라미콜)을 구매했습니다.

이번 블랙플라이데이에 아껴야지 아껴야지 하면서도 하나둘씩 주섬주섬 사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노트북 거치대까지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자목이 심해졌는데... 특히 노트북을 하면서 목에 부담이 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거치대와 관련하여 적당한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국내쇼핑몰에서는 만족한 만한 상품을 찾지못해서 직구까지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라미콜 브랜드 제품입니다. 측정 무게가 제법나가서... 고민했는데 이번에 $99달라 직배 이벤트가 신의 한수로 통했습니다.


https://www.amazon.com/-/ko/gp/product/B07T541PXC/ref=ppx_yo_dt_b_asin_title_o00_s01?ie=UTF8&psc=1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직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는분은 한번 둘러보세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구매하시는 분 참고)

  • (앉은 키가 크다 보니) 아무리 높게 올려도 눈 높이에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높이 올라가는것!

  • 노트북 화면을 좌우로 움직이면, 팀원과 협력하기 좋겠다.

  • (노트북 마다 최대 펼쳐짐 각도가 제한이 있어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면 좋겠다.

그래서, 생각한 모델이 바로 위의 모델입니다. 즉, 높이와 각도가 별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딱 나에게 맞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드디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

사진에는 없지만 박스는 만신창이가 되어서 왔습니다, ㅜㅜ


 



DELL XPS15를 올려놓은 사진입니다. 기능과 외관 생각했던 그대로입니다. 처음에 각도 조절이 이상해서 불량인가 했는데, 노트북 각도조절은 상판을 완전히 조립하고 상판을 이용해서 조절을 합니다. 별도의 걸쇠가 있는게 아니라서 좀 당황했지만 장력이 제법 튼튼해서 괜찮습니다. 


무게 때문에 절대로 휴대는 어려울것 같고, 노트북 암이 부담스럽고 회전기능이 필요하시다면 고려해볼만한 제품입니다. 그럼 현명한 소비하세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