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wpb25zm 샤오미 보조 밧데리 겸용 무선 충전기, 어댑터 리뷰

잇섭 충전기로 유명한 제품이입니다. 잇섭님의 리뷰전에 알고 있는 제품이었는데..  이렇게 까지 유명하게 될지 몰랐습니다. 풍문에 의하면 본의 아니게 뒷광고 이슈로 마음이 많이 상하신것으로 압니다. 솔직한 리뷰가 좋지 않은 결과가 되어서.. 좀 그렇네요.

 

저도 얼마전에 저의 유튜브에 앱을 돈받고 광고를 해준다고 댓글을 다신분이 있는데.... 하하하.  왠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저도 그정도의 인플런서인가요?

 

wpb25zm 샤오미 충전기 인기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주문하고 2주만에 왔습니다.

저는 주문하기전에 가장 망설였던 이유가 아이폰 12 PRO MAX의 무선충전을 완변하게 지원하는냐였습니다.

다른 블로거님의 리뷰를 보니 가능하다는 사실 확인(?)을 하고 주문 고고 가격은 [오늘의 집]에서 2,8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물론 쿠폰은 덕지 덕지 잘 발라서 말입니다.

배송기간이 오랜만큼 이지경(?)이 될거라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장박스는 너무 처참하고 :) 안에 박스도 찌그러짐이 있지만 그냥 갑니다. 정상적으로 작동만 된다면...

 

 

wpb25zm 샤오미 보조 밧데리 무선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처음에는 무선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생각한 이유는 아이폰 케이스가 두꺼워서 그렇다??? 케이스를 제거하니 충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충전이 끊어졌습니다.  이유를 찾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뭐지 뭐지??

그러다가 찾은 원인.. 어댑터였습니다. 전력을 충분히 지원하지 않은 일반 어댑터를 사용하면 출력이 딸려서 보조밧데리를 충전하면서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는거였습니다.

노트북 PD 충전도 지원하는 빵빵한 어댑터를 사용하니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혹시 무선충전이 되지 않아서 고민이시라면 어댑터를 변경해 보시길 바립니다.

에어팟 프로 무선충전도 충분히 지원합니다. 보기에는 무거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무선충전도 되면서 책상에서 사용할 스탠드 무선충전기를 찾는다면 샤오미가 꽤 괜찮은 녀석으로 보입니다. 충전하다가 외출 할때 딱 이놈만 데리고 나가면 됩니다. 여행갈때도 꽤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