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blocker - Remove ads (아이폰 신문 뉴스 광고제거 어플 앱)

반응형

아이폰에서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앱으로 저는 AD Guard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나왔을 때 넉넉히 구매를 해서 PC와 각종 디바이스에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앱은 AD Guard 정도는 아니지만 급한대로 쓸만한 앱입니다. 일전에 오늘만 무료 앱에 소개해 드렸고, 간단한 리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iloveapp.tistory.com/2758

 

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21년 11월 09일)

- 받고싶은 어플이 유료로 나온다면 여기를 읽어주세요. [읽기] - 퍼가신다면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 어일깔보는 유용한 어플을 유튜브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Ad blocker -

iloveapp.tistory.com

현재 $5.99에 판매하고 있지만, 또 무료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데일라는 뉴스에서 해당 앱을 사용하기전과 사용하기 후의 모습입니다. 광고 부분을 깔끔하게 지우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강력히 추천해 드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어버리면 버그인지 광고인지 유저입장에서 혼란스럽기 때문입니다.

 

입앱에 사용한 광고 같은 경우는 삭제가 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부분은 애드 가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이외에도 애드광고가 지우지 못한 광고를 AD Block 앱이 지우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이런 앱은 2개 모두다 설치하면 충돌하므로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권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무료로 전환되었을 때,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의 광고 블럭 정도는 본인만이 알수 있으니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