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다양한 정보를 덤는 사진편집 어플, Snap Markup(스냅 마크업) 입니다.

반응형



사진에다가 간단한 주석을 달아서 보내고 싶을때 딱 맞는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Snap Markup' 이라는 어플입니다. 지도상에 나의 위치를 표시해서 보낼 때, 아이에게 열쇠를 숨겨놓은곳을 가르쳐 줄때, 업무적으로 수정할 포인트 표시, 사진에 수리 및 보완이 필요한 곳을 표시할때.. 사용처는 무궁무진합니다. 아이폰의 경우는 포커스(돋보기)기능이 있어 사진에서 작은 부분을 표시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 라인, 원, 화살표, 자르기, 텍스트, 사진에 필요한 모든 툴이 담겨져 있습니다. 특히 번호툴은 정말 최고입니다. 직접 사용해 보시고 느껴보세요. 현재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안드로이드 어플 모두 출시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사진으로 업무보고를 하거나 업무적으로 사진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
- 디자인 인테리어(건설현장) 종사자 분
- 사진을 꾸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 사진에 다양한 정보를 담고자 할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스냅마크는 마크업 사진 도구다. 그것은 다양한 모양으로 사진을 표시하거나 주석을 달고 어디로든 보낸다. 스냅 마크업에서는 자유 그리기, 직사각형, 삼각형, 선, 화살표, 원, 숫자, 브레이져 곡선, 블루 효과, 포커스, 회전, 텍스트 및 자르기 등의 다양한 그리기 형태를 제공한다.


그것은 너의 도구함에 있는 강력한 앱이다. 그것은 사진에 주석이 필요한 어떤 장소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