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감추고 싶은 사진과 비디오가 있다면 Safety Photo+Video 비밀 사진첩 어플입니다.

반응형



아이폰에서 사진과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갤러리에 저장됩니다. 살다보면 나만 보고 싶은 사진과 비디오가 있기 마련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저의 몸변화를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이런 사진은 대개 속옷만 입고 민망한 뱃살이 쭈욱 드러내는 사진입니다. 스마트폰이 지극히 개인적인 도구인것은 맞지만 혹시라도 누가 보면 부끄럽기도 하고 사진을 SNS 업로딩 하다가 자짓 실수라도 하면 정말 눈앞이 깜깜합니다. 간혹 이럴때 나만 볼 수 비밀폴더가 필요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이런 어플의 종류는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저는 현재 유료어플(\2,500원) 인 Safety Photo+Video를 기준으로 설명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오늘만 무료로 나온 어플이었습니다. 한번더 무료로 나올 때 필요하시면 다운 받으세요. 유료어플이다 보니 폴더를 제한 없이 만들 수 있고 사진 갯수도 제한이 없습니다. 게다가 광고도 없으니 쾌적합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갤러리에서 숨기고 싶은 사진과 비디오를 선택하여 import 하거나 해당 어플을 실행시키고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살짝 광고!!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해주세요. 그럼 무료어플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남에게 공개되지 않은 그림 및 이미지 작품을 스마트폰에 소장하고 싶다.
- 나의 몸매를 기록하는 사람
- 공개되지 않는 나만의 비디오 동영상 폴더가 필요하다.
- 스마트폰을 분실될것을 대비하여 나만 아는 공간에 동영상과 사진을 저장하고 싶다.

다운로드



스크린샷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