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공연, 파티, 콘서트에서는 광고없는 전광판 어플을 활용해 봅니다.

반응형



요즘은 콘서트 장이나 공연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광판 어플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의 나이에는 전광판 어플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저는 풍선세대입니다. 그럼 각설하고 전광판 어플 소개로 들어갑니다. 앱스토에서 전광판 어플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어플이 나옵니다. 하지만 많은 어플이 사용법이 복잡하고 전광판 어플의 특징에 맞지 않게 광고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그런 불편한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광고는 전혀 없는 어플입니다. 앱스토에서 '전광판 - LED전광판 · 전광판어플'을 검색하면 됩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서 어르신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법이 간단하다 보니 특수효과가 아쉬운점은 있지만 가장 기본기가 충실한 어플이니 만큼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자 크기, 색깔, 반복 정도만 정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어플은 아이폰만 출시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아이 졸업식, 학예회 할 때 요긴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우리 어르신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
- 가장 쉬운 깔끔한 전광판을 사용하고 싶다.
- 광고가 없는 전광판 어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In meetings

- Disco, Cinema

- When ordering at the bar

- At school in the classroom or during a break


Communication has never been easier!


√ Change font, text and colors

√ Adjust the speed and size of the display text


This is most realistic LED banner boar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