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관이 명관, 안드로이드 메모장 어플 추천 이지 노트 (Easy Notes)

반응형

아직도 주변에 메모를 하실 때, 수첩에 메모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의 변을 들어보면 쓰는 맛(?)이 있고, 디지털 시대에 데이터가 날아가면 어떻하나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물론 백번 공감이 가는 말씀입니다. 그래도 이런 디지털 시대에 맞게 조금만 다르게 액션을 변화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번 해보면 누구나 쉽게 메모를 남기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아주 유명한 앱.

이지 노트 (Easy Notes)를 소개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수첩을 잃어버릴 확률이 더 크므로 디지털 메모장 앱을 이용합니다.)

 

이지 노트 (Easy Notes)는 단순한 메모 앱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다른 간단한 메모 앱보다도 가장 좋은 점은 풍부한 색상을 추가하고 배경을 변경하며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여 메모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오류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며 글을 쓰는 동안 단어를 저장합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들고 텍스트에 풍부한 색상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모 어플인 Google Keep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색상 옵션을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인지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와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Android용 Easy Notes 앱은 1백만 개 이상의 앱 설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Google Keep처럼 보이기 때문에 킵을 이용하시던 분들은 어려움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asy Notes 앱의 주요 기능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easynotes.notes.notepad.notebook.privatenotes.note 

 

이지 노트 (Easy Notes) – 메모장, 노트북, 무료 노트 필기 앱 - Google Play 앱

이지 노트 (Easy Notes) – 메모장, 노트북, 무료 노트 필기 앱: 노트를 보관하는 노트 작성 앱

play.google.com

 

1. Easy Notes 앱은 무료 메모 어플 입니다.

깔끔한 할 일 목록과 즉시 만들고 싶은 기록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식 있는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유료항목은 있지만 기능을 이용하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더 이쁘게 꾸미고 싶다면 아마도 결제하는 포인트가 제법 있을 것입니다.

 

2. 손쉽게 알록달록한 메모를 만들수 있다.

여러 색상을 추가하여 시각적으로 좋은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컬러 기반의 노트 필기 시스템을 사용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마음에 드는 노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배경색을 변경하여 여러 색상의 스티커 메모의 모양으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테마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3. 오디오 메모 작성할 수 있다.

메모장을 사용하여 메모에 사진이나 오디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 메모기능은 심플한 무료 앱에는 잘 없는 기능입니다. 음성 메모 기능을 활용하면 싶은 분은 괜찮은 선택입니다.

 

4. 안전한 이중 저장기능을 제공한다.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다면) Easy Notes 글을 쓸 때 동시에 작업을 저장합니다.

따라서 메모를 작성할 때마다 메모를 저장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5. 메모 잠금 기능 제공

Easy Notes 앱은 암호 보호로 메모를 보호합니다. 4자리 보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6. 백업 및 복원 설정기능 제공

이지노트는 메모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Easy Notes는 사용자가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여 메모를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