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1년 동안 사용한 후기, 그리고 할인 구독 갱신 방법

반응형

매일 사용하는 앱 중에 하나가 바로 심플리 피아노 앱입니다. 진솔한 심플리 후기를 남겨 봅니다.

하루에 10분, 짧으면 5분.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학원 같은 곳은 정해진 시간에 방문을 해야 하고, 일정시간 연습을 해야 해서 집중도도 떨어질 수 있지만 

심플리 피아노 앱을 사용하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피아노 연습을 할수 있습니다. 

하루에 아주 작은 시간을 투자하다 보니 진도는 쫘악쫘악 나가지 못하지만

부담도 없는점이 무엇보다 최고입니다.  중급2버젼이고 현재 25주 연속 모드 챌린져를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30년전에 일본에서 구매한 전자 피아노 CT-470과도 궁합이 좋으니 어지간히 요즘 나오는 피아노와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이폰 화면이 작으니 아이패드를 이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5세대 이하는 심플리 피아노 구동이 버벅됩니다. 아마도 속도 때문에 속이 터질지 모르니, 구형 아이패드로 심플리 피아노 앱을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반드시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심플리 피아노 1년 할인 구독하는 방법

1년 정기 구독료가 상당합니다. 그리고 기종마다 그리고 초기 설문마다 심플리 피아노 구독금액이 다르므로 이점 참고하시고 이와 관련된 포스팅은 이전에 남긴적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07.14 -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가장 싸게 구매(할인).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동시 사용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가장 싸게 구매(할인).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동시 사용

얼마전에 심플리 피아노를 구독했습니다. 앱의 설명에 보면 요금제가 다양하던데... 실제로 앱상에서는 다양하게 구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즉, 요금제가 1개 밖에 없다는거지요. 가족 요금제

iloveapp.tistory.com

 

1년 동안 잘 사용하고 이제 구독하는 시즌이 되었습니다. 구독방법은 앱내에서 구독하는 방법과 앱스토에서 구독하는 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두가지의 금액차이가 상당합니다. 

무료 45,000원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그런데 전에 없던 구독옵션이 보입니다.

 

프로필 5개??

저는 12개월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고, 프로필은 4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1개의 차이가 이렇게 많은 금액의 차이를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프로필 4개가 필요하시면 84,000원으로 충분합니다.

참고로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