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무료 아이메시지(imessage) 스티커 모음, 아이폰 사용자 팁 유용한 정보

반응형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무료 아이메시지 스티커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어떤것을 스티커라고 하기에는 너무 유치하고 조잡스럽고 상품위주로 만들어 진게 많아서 손이 가지 않지만 잘 찾아보면 꽤 유용하고 이쁜 스티커 메시지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메시지는 APPLE 기반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MAC에서 사용하는 메시지를 말합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유저와는 서로 사용(대화)는 되지 않습니다. 아이폰으로 문자 메세지를 보내면 '읽음'이라고 표시하는것은 상대방이 아이폰(패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거 은근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에 카카오톡 처럼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폰(패드) 유저끼리만 사용할 수 있지만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서로 왠지모를 동질감(?)도 느껴집니다.


일부 일반앱에서 제공하는 아이메시지 스티커는 정보성을 담기도 합니다. (기차시간표, 일정, 앱에 대한 정보) 가끔 아이메시지 전용앱이 아닌데 귀여운 스티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앱은 실제로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데 스티커 때문에 다운 받기까지 합니다. :)


오늘의 무료앱으로 소개한 앱과 자주 사용하는 스티커앱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참고로 순서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Disney Stickers: Mickey & Friends


2020/04/09 - [오늘만 FREE] - 음주기록기, 아이폰 전용스키터 어플


올해 4월에 소개해 드린 무료 아이메시지 앱입니다. 앙증 맞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나오는 스티커입니다. 미키 디자인은 누구에게 매우 친숙해서 부담없이  남녀노소 누구와도 소통할 때 좋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아이메시지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유료로 판매중이지만, 또 무료로 전환되면 블로그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Pixar Stickers: Toy Story 4


2020/04/09 - [오늘만 FREE] - 음주기록기, 아이폰 전용스키터 어플


이번에도 디즈니에서 나온 캐릭터 스티커입니다. 버즈를 모르시는 분 없으시지요. '무한한 공간 저너머로' 지금 살펴보니 미키랑 같은 날 무료로 풀렸네요. 디지느 항상 이렇게 셋트로 무료로 전환되나 봅니다. 다음에는 꼭 놓지지 말자구요.


iShrug: Text Faces for iMessage



2019/09/26 - [오늘만 FREE] - 아이폰 RAW 파일, 계산기 어플, 무료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19년 9월 26일

2019/06/13 - [오늘만 FREE] - 추천! 오늘의 무료(앱)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6월 13일

2019/04/20 - [오늘만 FREE] - 당신을 위한 오늘만 무료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4월 20일)

2019/02/07 - [오늘만 FREE] - 오늘의 아이폰 무료 어플 모음입니다. (앱스토어 2019년 2월 07일)



총 4차례 소개한 아이스티커 앱입니다. 가볍고 캐주얼해서 친구들과 사용하기 좋은 이모티콘입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1.99 에 판매중입니다. 마음에 드시면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무료로 배포될때가 옵니다.




RememBear: Password Manager



아이스티커 전용앱이 아닌지만 곰돌이(?)가 너무 귀여워서 사용하는 앱입니다. 곰돌이 모델의 주인공. 어디선가 보신분있으신가요? Tunnle bear 무료 VPN 등장한 주인공입니다.앱인데 스티커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앙증맞은 표정과 재미있는 상황이 매우 유니크 합니다. 한번 설치해서 보시면 좋습니다. 이 앱은 원래 비밀번호를 관리해 주는 앱입니다. 


Sky: Children of the Light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게임 Sky: Children of the Light 입니다. 해당 게임을 설치하면 스티커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순정만화의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 스티커입니다.


Killer Stickers

2020/10/28 - [오늘만 FREE] - 핼로윈 스티커, 상어 퍼즐


할로윈 시즌에 맞춰 무료로 전환된 앱입니다. 스티커의 특수성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일은 없지만, 스트커의 희귀성 때문에 사용하는 스티커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스티커앱이 종종 무료로 전환됩니다. 아이폰 스티커앱은 전환 될때 마다 빠짐없이 소개해 드리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은 저의 블로그에 자주 방문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