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헥사 퍼즐게임,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게임어플

반응형

헥사 퍼즐 게임을 너무 좋아하는 어일깔보입니다. 겨울왕국 1탄도 헥사 퍼즐로 나와서 즐겁게 지냈는데 이번에 영화 겨울왕국 2탄에 맞춰 즐겁게 할 수 있는 헥사 게임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디즈니 겨울왕국 어드벤처 퍼즐게임은 1탄과 달리 섬세해 지고 좀더 재미있어 진 느낌입니다. 1탄은 징검다리 형식으로 헤사퍼즐의 난이도만 높아지는 단순한 방식이었다면 이번 겨울왕국 어드벤처 퍼즐게임은 별도의 꾸미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단계1에서는 왕국으로 가는 성문 입구를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휘장과 양탄자 그리고 꽃들을 게임에서 얻은 눈꽃 송이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할 수 있는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게임을 통해서 눈송이를 획등하고 이를 사용하고 과제를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꼭 화면처럼 이런 과정을 거쳐야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충분히 헥사게임을 즐기시고 나중에 모은 눈꽃송이를 한꺼번에 소진하여 과제를 수행해도 되므로, 헥사만 쭈욱 즐기시고 싶다는 분도 무리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마다 고유의 스킬(요즘 나오는 게임의 예로 치면 궁극기라고 해야 할 까요?)이 있어서 퍼즐 깨는 즐거움이 조금씩 다릅니다.  확실히 1탄보다 매우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편의 불편한점과 아쉬운점이 많이 보강되었습니다. 특히 스테이지 크리어 이후 화면스킵 기능을 봐도 얼마나 고심했는지를 알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으며 아래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아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https://apps.apple.com/app/id1461277361?mt=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amcity.blackforest_goo&hl=en_U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