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한 에어팟 프로 찾는 방법, 에어팟 프로 찾는 어플(앱), 블루투스 이어폰 찾을때 Hound(하운드)

반응형

오늘은 제가 경험에서 발견한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얼마 전에 제가 에어팟 프로를 분실 한 적이 있습니다. 퇴근하고 분명히 집으로 가져 온 거 같은데 집안 어디에도 찾아봐도 에어팟 프로를 찾을 수 없는 거예요, 이때 제가 옛날에 설치해 놓은 그 블루투스 디바이스 을 찾는 앱이 생각나는 것입니다. 설마 하는 마음으로 찾아서 실행을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실제로 그것을 통해서 에어팟 프로 를 찾았습니다


재미있는것이집에서 찾은 것은 아닙니다. 이 앱을 믿고 집안 구석 샅샅이 찾아봤는데, 잡히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설마하는 마음으로 주차장에 가서 앱을 실행시키니 주차장에서 에어팟 프로의 신호를 잡아서 결국 찾았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hound-headphone-finder/id1463922237

오늘은 지금처럼 에어팟 프로나 블루투스 이어폰 처럼 작은 디바이스들을 분실했을 때 찾는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Hound(하운드) 입니다. 우리나라 말로 사냥개 정도 되겠네요.


광고도 없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아쉽게도 아이폰 앱으로만 출시되었고 구글플레이에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한글을 영어로 바꿔서 표현은 어색하지만 이용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실사용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이제 에어팟 프로 분실 걱정 한 시름 내려 놓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