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추천 사진 정리 앱(어플) - ALPAKA 알파카

오늘 소개드릴 앱은 아이폰 사진정리 어플입니다. 기존의 사진 정리 앱들은 필요에 따라 사진을 정리하는 앱이었다면 오늘 소개드릴 ALPAKA 알파카는 꼭 필요한 업무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무슨 말이냐하면요. 자신의 휴대폰의 정리 시점을 잘 모릅니다. 즉 내가 어디까지 정리했다라는 시점이 기억에 의존하게 됩니다. 그런데 ALPAKA 알파카는 어디까지 정리했습니다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시 말해 ALPAKA 알파카는 앱을 실행시켰을 때 [정리대상]에 아무것도 없다면 그건 사용자가 사진을 지울꺼냐 남겨둘꺼냐의 판단을 다해서 정리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앱의 이름이 재미있습니다. 알파카. 안데스 사막지대에 있는 낙타과의 포유류 동물입니다. 우리가 만화에서 보면 양이 종이를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아이콘이 딱 그런 느낌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정리대상과 모든 사진을 분류됩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정리대상에 사진이 없으면 이미 사진을 정리할 것입니다. 


정리대상

비슷한 사진을 날짜별로 정리해서 보여줍니다. 사진에 위치 정보가 있다면 해당 정보도 함께 보여줍니다. 여기서 남길 사진을 선택하거 모든 사진을 지울 수 있습니다.


모든사진

사진을 하나씩 선택해서 사진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보기 편한  UI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의 사진을 한꺼번에 정리하면 번거롭습니다. 행사가 끝나거나 여행이 끝나면, ALPAKA 알파카 앱을 실행시켜서 바로 바로 정리해 보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