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만든 무료 영어 읽기(리딩) 공부 어플 Read Along by Google


구글이 무료로 재미있게 영어 읽기 공부를 할 수 있는 앱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아직 테스트 버젼입니다. 그래도 소리 소문없이 많은 사람들이 다운 받고 영어공부(리딩)을 하고 있습니다. 아동을 위한 앱이지만 기초 영어를 배우고 싶은 우리 어른들에게도 괜찮은 앱입니다.


영어 읽기 앱은 Reaidng along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테스트 버젼이라서 약간의 버그도 있지만 충분히 이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앱의 기본적인 특징은 '문장을 보고 함께 읽는다'  입니다. 여기서 함께는 인공지능 캐릭터 DIYA 입니다. 


아주 짧은 이야기 부터 롱스토리까지 약 500개 정도의 스토리가 담겨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몇개의 스토리를 담고 필요에 따라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됩니다.

 

다양한 이야기 거리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를 둘러봐서 관심이 있는 주제를 먼저 일거도 됩니다. 만약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겠거나 발음이 궁금하다면 디야를 클릭하면 알려줍니다. 문장 전체를 읽어주기도 하고 나의 발음을 듣고 읽지 못하거나 부정확한 부분을 들려주기도 합니다. 으외로 단순하지만 마치 바로 옆에 원어민 강사를 둔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미니게임과 좀더 격려하는 차원에서 보상 뱃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없이 편하게 영어 읽기 선생님을 내 옆에 두는법 이 앱이면 충분합니다.


그동안 영어읽기 공부를 하고 싶었는데 막막하셨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reading along 으로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영어공부, #영어공부앱, #영어읽기공부, #영어리딩, #초등영어공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