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추적 앱(어플) 젠리 사용법 - 얼음, 투명모드의 차이점과 계정탈퇴

반응형


무료 위치 추적 어플로 젠리를 많이들 사용하실 꺼에요. 복잡하거나 특별한 기능이 없어서 사용하기에 어렵지 않은데... 은근히 궁금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젠리를 사용할 때 궁금했던 것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유령모드 > 투명모드, 안개 모드, 얼음모드


유령모드는 실시간으로 나의 위치 정보공유하는 방법을 다르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유령 모드는 특정한 친구에게 자신을 숨기기너 여러명의 친구들을 선택하고도 가능합니다. 다만 유령모드를 변경할 때에는 젠리 앱(어플)이 테이타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안개모드와 얼음모드의 차이점

안개모드는 친구들에게 대략적인 위치가 보여집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닌 본인 위체로 부터 10미터 1.2킬로미터 까지 랜덤적으로 보여줍니다. 큰 건물이나 무슨구에 무슨동까지 표시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얼음모드는 설정한 상대로 부터 나의 위치를 감추는 것입니다. 휴대폰이 데이타에 연결하기 직전. 즉 얼음모드는 한 시점의 장소가 고정되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됩니다. 얼음모드는 특정시간 동안 상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2시간에서 24시간 동안 자신의 위치를 감춰주는 것입니다. 특별한 상황이 있을 때 이용하면 유용합니다. 그리고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영원히 얼음모드가 가능해 졌습니다. 



젠리탈퇴하는 방법



젠리 탈퇴방법은 생각보다 쉬운곳에 위치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꼼수라고 하면 꼼수입니다. 메인화면에서 자신의 프로필로 이동해 주세요. 그런다음에 설정버튼을 눌러줍니다. 

'Zenly는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보이시면 선택해 주세요. 다음 화면에 하난에서 계정삭제 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