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도난 방지 앱, 2가지를 소개합니다. 휴대폰 사생활도 보호기능

오늘은 아이폰 분실(도난)방지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폰이 고가이니 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천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최소한 방지책(?)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설치해 두면 피와 살이 되는 앱. 2개의 어플을 소개합니다.


먼저 소개할 어플은 'iSafeCharge' 라는 어플입니다. 

얼마전에 오늘만 무료 어플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2020/01/12 - [오늘만 FREE] - 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20년 01월 12일)
(SNS를 구독하시면 무료앱 정보를 매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isafecharge-ultimate-anti-theft-app-while-charging/id1088815397


충전중 나의 아이폰의 도난을 방지하는 앱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1. 충전케이블을 연결합니다.

2. isafecharge 어플을 실행합니다.

*현재 충전상태에 따라서 색깔을 표시합니다.

3. 누군가가 아이폰을 훔쳐가려고 충전 케이블을 뽑는 순간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 작동영상은 아래의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소개하는 어플은 'iantiTheft'라는 어플입니다.


https://apps.apple.com/kr/app/iantitheft/id1026601065


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공하는 4가지 기능중에서 1가지 기능만 가능합니다. 


1. 모션 기능

2. 파워충전 기능

3. 포켓

4. 헤드셋 기능


무료로는 모션 기능만 가능합니다. 비록, 1가지의 기능이라고 하더라도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바로 모션 기능입니다. 잠시 아이폰을 두고 이동해야한다던지 할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해당 기능을 on 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때 누군가가 당신의 아이폰을 손을 대거나 조금이라도 건드리며 굉장한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비밀번호를 알 수 없다면 그 경보음을 끌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경보음이 나기 시작하면 


1. 볼륨을 줄일 수도 없습니다.

2. 전원을 끄지도 못합니다.


오직, 비밀번호를 알아야지만 끌수가 있습니다. 

도난방지 기능도 있지만 일종의 사생활 보호기능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떻게 작동되는지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