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연락처를 엑셀(CSV) 혹은 텍스트로 백업하는 앱 Backup My Contacts Easy

반응형

2019/10/27 - [오늘만 FREE] - 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19년 10월 27일)

(작년 10월 27일에 무료로 전환된 적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앱은 아이폰 백업용 어플입니다. 보통 아이폰 연락처 백업은 아이클라우드나 네이버 연락처 백업 앱을 이용들 많이 하시는지요. 보통 위의 앱들은 새로운 아이폰을 구입해서 연락처를 입력해야 할 때나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앱은 아날로그식(?)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이폰에 있는 데이타 자체를 엑셀 같은  TXT(텍스트)를 전송하는 앱입니다. 물론 카톡, 이메일, 다른 SNS에 모두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잘 보내야지 다른 사람을 선택하는 실수를 하게 되면 큰일 납니다. :)

실제로 저의 카톡으로 연락처를 전송한 화면입니다.


Backup My Contacts Easy

https://apps.apple.com/us/app/backup-my-contacts-easy/id1467741014


1. 아이폰에 있는 모든 연락처 백업

 : VCard, CSV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2. 원하는 연락처만 선택 백업


3. 연락처 복원기능


현재 $0.99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필요하신분만 구매를 했으면 합니다. 해당 기능외에는 너무 심플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활용도가 좀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락처가 너무 많아서 컴퓨터로 확인하고 수정하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다시 무료로 전환되면 지금 보시는 블로그에 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