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드로이드 최고의 무료 사진편집 어플 앱 BEST 4

반응형

스마트폰 앱 초기에는 사진편집 앱들이 매우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자르기와 회전, 그리고 흑백필터가 고작이었습니다. 지금은 과거와 비교도 할 수 없는 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전문적인 그래픽 지식이 없어도 퀄리티 높은 사진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 앱이 발전해 온것은 전문적인 촬영은 DSLR 같은 카메라를 사용했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멋진 사진을 촬영이 가능하고 이를 지원하기 함께 변화해 온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하는 괜찮은 사진 편집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만 조금의 전문성이 있는 앱이고 필요에 따라서 추가결제가 필요할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료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지만서도...)


Snapseed


구글에서 만는 앱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입니다. 테스크탑 사진 편집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강력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스킹 기능과 피사체를 심도깊게 바꾸는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한줄평 : 모바일에서 전문적인 고급 사진편집이 가능합니다.


VSCO


인스타그램 처럼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된것이 특징입니다. VSCO의 특징은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 필터가 셋트로 있다는 점입니다. 미세한 필터 조정으로 한층 완성도 높은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 한 양의 많은 필터가 있는것이 VSCO의 특징입니다.

다만 구독 서비스 이슈가 있습니다. 무료로 충분히 구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실수로 구독을 해서 VSCO 구독취소를 해야 한다면 애플의 경우 앱스토어 > 계정 > 구독에서 취소하길 바랍니다.


prisma photo edito

사진을 예술 (아트효과)를 변환해 주는 많은 사진 앱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끔찍하고 이상해서 만족도가 높지 않습니다. prisma photo는 기본적으로 30가지 이상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AI를 활용하여 피카소나 뭉크가 그린것 처럼 나의 사진을 변환시켜 줍니다. 정말 특이한 느낌의 사진을 가지고 싶다면 이 앱을 추천합니다. 물론 추가로 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비용추가가 필요합니다. 무료로 충분히 먼저 즐겨 보세요.


Foodie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사진 감성이 필요할 때 추천드립니다. 'foodie' 앱입니다. 아시는분은 잘 없지만 음식사진좀 찍는 분들에게 아주 유명한 사진 앱니다. 출시 처음부터 음식 사진을 새로운 감성!, 최고의 먹방사진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온 만큼 음식에 포커싱 하고 있다는 점이 재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