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맵을 이용한 특별한 바탕화면 어플 cartogram 앱입니다.

반응형

2019/10/20 - [오늘만 FREE] - 어플_무료 어플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기준 19년 10월 20일


각 개셩에 따른 다양한 바탕화면이 있습니다. 음식사진, 비행기 사진, 인형, 각종 도형들, 오늘은 구글맵을 이용한 바탕화면 만들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 (*참고로 대한민국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한 다음에 스타일을 정하고 캡쳐를 하면 됩니다. 추억이 있는 장소이거나 가고 싶은 장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cartogram의 어떤 스타일은 GTA 맵을 닮았습니다. (대한민국이 지원이 되었다면 정말 인기가 많았을것 같은데) 

아래는 제가 만들어본 예시 화면입니다. 



앱에서 제공되는 기본 스타일 이외에 다양한 색깔 조합의로 개성이 있는 바탕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상에 없는 나만의 지도 바탕화면 지금 이용해 보세요. 현재 1,000원의 어플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해 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und_tower.app.android.wallpaper.cartogram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